레전드 모델 '케이트 모스(Kate Moss)'와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함께한 2019 S/S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
메트로시티와 케이트 모스의 S/S 첫 번째 캠페인은 '#I AM KATE'라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이름만으로도 모든 것이 설명되는 패션 아이콘 케이트 모스, 그 자체를 주제로 한 캠페인은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미구엘의 앵글에 담겼다.
메트로시티 S/S 트렌드 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케이트 모스는 완벽한 아우라를 뽐냈다. 영상 속에서 메트로시티의 새로운 시그니처 아이템, 라이트닝 퀼팅백 'MQ0295'을 착용한 케이트 모스는 레전드 모델다운 패션과 포즈로 시선을 압도한다.
2019 뉴 컬러에 브랜드 상징인 시그니처 락 장식을 더한 MQ0295는 퀄리티 높은 소가죽으로 제작되었으며, 브랜드 상징인 시그니처 락 장식이 가치를 더하는 아이템이다. 지퍼와 카드 칸을 삽입한 월렛 기능에 내부를 파티션으로 구분해 수납력이 뛰어나다.
케이트 모스는 인형 같은 외모와 조각처럼 완벽한 비율의 모델들이 넘쳐나던 90년대 중성적이고 순수하면서도 퇴폐적인 아름다움을 뽐내며 1990년대 새로운 트렌드를 개척했다. 대중들은 그녀의 패션 스타일에 열광했고, 자기만의 확실한 아이덴티티와 당당하고 센슈얼한 매력으로 완성한 패션과 작품은 패션계에 꾸준히 회자되며 현재까지도 다양한 레퍼런스로 사용되고 있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패션계의 아이콘으로 명성을 얻어온 케이트 모스와 메트로시티의 캠페인은 90년대를 대표하며 현재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있는 모델과 브랜드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며 “메트로시티와 케이트 모스가 함께 작업할 캠페인들은 패션계에 또 다른 획을 그을 것”이라고 말했다.
메트로시티 2019 S/S 캠페인 영상은 메트로시티 공식 홈페이지와 SNS,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