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오토닉스, ‘2018 인더스트리 어워드코리아’서 스마트팩토리 기업혁신 대상 수상

▲ ‘2018 인더스트리 어워드 코리아’(사진제공=오토닉스)
▲ ‘2018 인더스트리 어워드 코리아’(사진제공=오토닉스)

산업용 센서∙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가 ‘2018 인더스트리 어워드 코리아’에서 ‘스마트팩토리 기업혁신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인더스트리뉴스가 주관하고 FA 저널 SMART FACTORY와 SOLAR TODAY 탄소제로가 후원하는 본 시상식은 국내 제조 산업의 발전과 기술혁신을 위해 공헌하는 기업 중 각 분야의 우수 기업을 선정, 국내 제조 산업을 선도하는 유관기관의 개발자, 관련 교수진, 전문 언론인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오토닉스는 창업 41주년을 맞는 국내 1위의 센서, 컨트롤러, 모션디바이스 등 자동화 제품들을 생산 및 판매하는 자동화 전문기업이다. 최근 생산라인의 고도화에 따라, 단일 제품 제조 및 제안에서 벗어나 다방면의 스마트팩토리 관련 솔루션 제안과 컨설팅까지 겸비한 ‘통합 솔루션 제공 기업’으로 변모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오토닉스 관계자는 “오토닉스는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고객 만족을 끌어낼 수 있는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최종 목표”라며 “소프트웨어에서부터 시작하여, 최종 단계인 서비스까지 하나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상승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