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아포틱, 월드 베스트 패키지 ‘엘리자베스 에디션’ 선보여

입력 2018-04-23 16:07 수정 2018-04-23 16: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프리미엄 퍼퓸 뷰티 브랜드 로얄아포틱(ROYAL APOTHIC)이 롯데홈쇼핑에서 월드 베스트 패키지 ‘엘리자베스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월드 베스트 패키지 ‘엘리자베스 에디션’에는 로얄아포틱의 대표 라인인 ‘홀랜드 파크’를 비롯해 ‘핫 하우스 피오니’, 국내 처음 소개되는 영국 내 판매 1위 제품 ‘플레인 오브 티슬’ 등 총 3가지 스페셜 라인으로 구성됐다.

이어, 2014년 ICMAD(Independent Cosmetic Manufacturers & Distributors) ‘올해의 향기’에 선정된 ‘자스민 바인’ 향수 동일원료의 디퓨저를 추가 구성하며 스페셜 에디션의 완성도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로얄아포틱 관계자는 “이번 엘리자베스 에디션은 브랜드가 보유한 약 300여 가지 비밀 조향 레시피 중 베스트 오브 베스트 향만을 담아낸 스페셜 패키지다”고 전하며 “시공간을 초월해 재탄생한 영국 로얄 패밀리의 기품 있는 향기의 향연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감동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오프라 윈프리(Oprah Gail Winfrey), 영국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의 아내 빅토리아 베컴(Victoria Beckham) 등 전 세계 유명 셀러브리티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로얄아포틱은 영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조향사 션 오마라(Sean O'mara)가 런던의 한 고서점에 묵혀있던 로얄 패밀리를 위한 비밀 조향 레시피를 바탕으로 창시한 프리미엄 퍼퓸 뷰티 브랜드다.

또한, 향수의 등급 판단 기준인 부항률(알코올에 대한 향 원액 함유비율) 측정에서도 평균 6~7시간 지속력을 지닌 최상위 등급 ‘퍼퓸 엑스트레(Parfum Extrait)’을 기록하는 등 검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로얄아포틱은 향수를 비롯해 핸드&바디크림, 디퓨저 등 브랜드 제품군 전반에 걸쳐 TV홈쇼핑과 백화점, 멀티샵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살아남아야 한다…최강야구 시즌3, 월요일 야구 부활 [요즘, 이거]
  • 수영복 입으면 더 잘 뛰나요?…운동복과 상업성의 함수관계 [이슈크래커]
  • “보험료 올라가고 못 받을 것 같아”...국민연금 불신하는 2030 [그래픽뉴스]
  • [인재 블랙홀 대기업…허탈한 中企] 뽑으면 떠나고, 채우면 뺏기고…신사업? ‘미션 임파서블’
  • 한국 여권파워, 8년래 최저…11위서 4년 만에 32위로 추락
  • '최강야구 시즌3' 방출 위기 스토브리그…D등급의 운명은?
  • 르세라핌 코첼라 라이브 비난에…사쿠라 “최고의 무대였다는 건 사실”
  • 복수가 복수를 낳았다…이스라엘과 이란은 왜 앙숙이 됐나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478,000
    • -3.04%
    • 이더리움
    • 4,543,000
    • -3.67%
    • 비트코인 캐시
    • 711,000
    • -6.88%
    • 리플
    • 740
    • +0.14%
    • 솔라나
    • 192,800
    • -9.44%
    • 에이다
    • 667
    • -3.61%
    • 이오스
    • 1,088
    • -4.23%
    • 트론
    • 165
    • -2.37%
    • 스텔라루멘
    • 159
    • -1.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650
    • -5.71%
    • 체인링크
    • 19,440
    • -7.25%
    • 샌드박스
    • 624
    • -5.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