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오프라인서 디자이너 직접 만나요”

입력 2014-09-05 14: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1회 타임리스(Timeless) 패션 클라스에 참석한 고객들이 FW 시즌 패션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제공=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오프라인 패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현대홈쇼핑은 주부생활 프렌즈 커뮤니티 회원 32명을 초청해 ‘제1회 타임리스(Timeless) 패션 클라스’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현대홈쇼핑에서 패션 아이템 론칭을 앞두고 있는 김해ㆍ서병문ㆍ박혜인 디자이너가 행사에 참석해 토크쇼를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했다. 토크쇼 후에는 이번 FW 시즌에 선보일 아이템 30여개를 고객들이 미리 착용해보는 시간과 디자이너들의 스타일링 코칭이 이어졌다.

행사에 참여한 신진디자이너 3인의 패션 상품은 이달 14일부터 현대홈쇼핑 신규 고정프로그램 ‘타임리스’를 통해 판매된다. 타임리스는 현대홈쇼핑이 올해 초부터 한국ㆍ프랑스ㆍ일본 3개국 디자이너 6명과 합작해 야심차게 준비한 대규모 패션 프로젝트로,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20분부터 80분씩 고정 편성될 예정이다.

한편 현대홈쇼핑은 앞으로 매월 1회씩 정기적으로 이벤트를 열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패션 정보를 제공하고 의견을 듣는 등 오프라인 패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황준원 현대홈쇼핑 의류팀 차장MD는 “TV 화면을 통해서만 접했던 홈쇼핑 패션 아이템을 론칭 전 오프라인에서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단순 신상품 정보뿐 아니라 디자이너의 기획의도와 다양한 코디 노하우까지 전수받는 커뮤니티 채널로 활성화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정교선, 한광영(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11,000
    • -0.1%
    • 이더리움
    • 4,571,000
    • +0.46%
    • 비트코인 캐시
    • 878,000
    • +2.33%
    • 리플
    • 3,096
    • +1.41%
    • 솔라나
    • 199,800
    • -0.2%
    • 에이다
    • 627
    • +0.48%
    • 트론
    • 431
    • +0.47%
    • 스텔라루멘
    • 362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60
    • -0.16%
    • 체인링크
    • 20,950
    • +2.34%
    • 샌드박스
    • 215
    • +1.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