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 S힐링 적금은 바쁜 일상 속에서 여행을 계획하고 목돈을 모으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저축 금액은 제한 없다. 계약 기간은 6개월 이상 최대 36개월인 상품이다.
기본금리는 3년 만기 기준 연 2.8%로 우대조건 충족 시 최고 연 3.2%다. 신한카드와 가맹점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지정 시 각 연 0.2%P, S힐링 제휴카드 보유 시 연 0.2%P를 추가 가산금리로 제공받게 된다.
또한 외국 통화 환전 시 최고 70%의 환율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며, 적금 가입기간 동안 모두투어 여행상품 이용 시 동반 1인 포함해 최고 8%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갑작스러운 여행 계획의 변경으로 중도 해지하는 경우 신한카드로 모두투어 여행상품을 결제하면 특별 중도해지이율을 적용받아 고객들에게 유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신한은행은 신한 S힐링 여행적금 출시에 맞춰 ‘S20 청춘여행기 공모전’도 진행 중이다. 올 여름 국내외 여행을 계획 중인 20대들을 대상으로 오는 9월 13일까지 열린다. 이번 공모전은 심사를 통해 해외 및 국내부문 각 6편씩의 우수작을 선정해 총 1500만원의 여행지원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S힐링 여행적금을 통해 여행을 계획하는 즐거움은 물론 가족들과 여유롭고 행복한 힐링 시간을 가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