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제로투세븐’, 아동용 아웃도어 시장 진출

입력 2013-01-16 20: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매일유업 자회사인 유아용품업체 제로투세븐이 아웃도어 시장에 진출한다.

알로앤루, 알퐁소 등 유아복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제로투세븐은 아동용 아웃도어 브랜드를 내놓겠다는 전략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올 가을‧겨울 시즌에 론칭할 계획”이라며 브랜드명이나 자세한 사항은 아직 확정된 것이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도 아동용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가능성 있는 시장이다”라고 덧붙였다.

제로투세븐은 김정완 매일유업 회장의 동생인 김정민씨가 대표를 맡고 있다. 지난해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796억원, 90억원이다. 제로투세븐은 지난해 말 한국거래소의 코스닥상장예비심사를 통과했다. 다음 달 중 공모주 청약에 나서고, 1분기 안에 상장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549,000
    • -1.83%
    • 이더리움
    • 5,259,000
    • +2.55%
    • 비트코인 캐시
    • 679,000
    • -2.16%
    • 리플
    • 742
    • +1.23%
    • 솔라나
    • 238,500
    • -3.95%
    • 에이다
    • 650
    • -1.66%
    • 이오스
    • 1,146
    • -1.88%
    • 트론
    • 160
    • -4.19%
    • 스텔라루멘
    • 152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9,000
    • -3.58%
    • 체인링크
    • 22,150
    • -1.47%
    • 샌드박스
    • 615
    • -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