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는 손연재가 체조선수로서 세계 정상급 실력, 꿈을 향한 독한 열정을 보여줬고 깜찍하고 발랄한 이미지와 사랑스러운 연기가 LG전자 스마트폰과 잘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손연재는 LG전자가 지난해 9월 출시한 ‘옵티머스 뷰2’ 광고모델로 활동하며 LG만의 차별화된 UX(사용자 경험)을 알리는 데 기여했다.
특히 ‘옵티머스 뷰2’는 일명 ‘손연재폰’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은 것에 힘입어 판매량에서 전작인 ‘옵티머스 뷰’의 성과를 뛰어 넘었다.
LG전자 관계자는 “새 광고모델을 통해 LG 스마트폰이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서게 될 것”이라며 “전략 스마트폰에 탑재될 LG만의 UX들을 중점적으로 보여줄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