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은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실속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기초 제품부터 향수 제품까지 고객들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가을 주력제품인 ‘포에버 래스팅’ 4종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피부 건조함으로 탄력 잃은 피부가 고민인 아내와 며느리를 위해 고농축 케어 ‘콜라겐 드림’ 2종 세트를 추천했다.
국내 최고 수준인 마린 콜라겐액 90%와 아사이 베리가 함유돼 탄력을 강화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고보습, 고영양 라인이다.
또한 바다의 강력한 에너지를 담은 갈조 추출물이 강력한 보습을 전달하고 벤조페논과 인공색소, 에탄올 등 무첨가 처방으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처지고 늘어진 피부가 고민인 어머님과 장모님에게는 고품격 안티에이징 ‘케어설리애’ 2종 세트가 있다.
자운영과 아카시아 등 5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국산 꿀에 인삼을 정성스럽게 달인 농축액을 함유해 피부에 부족한 영양과 보습을 채워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의 한방 라인이다.
또한 매화, 벚꽃 등 5가지 차(茶) 추출물과 비타민이 풍부한 8가지 과실의 혼합 성분이 피부결을 맑고 생기있게 만들어 준다. ‘설리애’ 2종 세트는 수액과 유액으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장기화된 경기 불황으로 실용적인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기획됐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베스트셀링 제품을 모아 1만~3만원대로 폭넓게 구성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