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교육은 모두투어 중부지점 교육실에서 지난달 31일 1회차 교육을 시작했으며 매주 목요일마다 1시간씩 5회차까지 서비스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상품기획본부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 중이며 오는 28일까지 대리 이하 직원 150여명이 교육을 받게 된다.
교육내용은 고객과 서비스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부터 고객지향적 CS 트렌드 연구, 고객만족 경영과 차별화 서비스, 공감적 경청 Flow에 대해 설명하고 고객 불편 사례에 대해서 함께 알아본다.
한편, 모두투어는 인천 공항 샌딩 직원들의 대고객서비스 응대 향상을 위해 정기적으로 1년에 2번씩 전문 서비스 업체 강사를 초빙해 서비스 교육을 실시해 오고 있으며 1년에 한 번씩 동영상을 제작해 직원들을 대상으로 여행약관과 서비스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