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앱솔루트 센서티브’30만캔 돌파

입력 2012-06-11 10: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매일유업은 프리미엄 유아식‘앱솔루트 센서티브’가 지난 4월 2010년 7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30만캔(자사출고 450g환산기준)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센서티브 30만캔 판매돌파를 기념해 7월 15일까지 앱솔루트 홈페이지(absolute.maeili.com)에서 3가지 팬 서비스 이벤트를 한다는 계획 이다.

김희정 매일유업 분유팀장은 “유아식을 선택할 때 영양성분은 물론 기능성 성분까지 꼼꼼히 확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앱솔루트 센서티브는 아이들의 다양한 상황에 맞게 맞춤영양설계 한 제품으로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만족시킨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의도 4PM] "尹 대통령, 채상병 특검을 받아야만 하는 이유"
  • "이렇게 극적인 경기 처음"…'최강야구' 최강몬스터즈, 2024 개막전 짜릿한 승리
  • 민희진, 10일 어도어 이사회 연다…임시주총 의안 상정
  • "어버이날 쉬게 해주세요" [데이터클립]
  • 정부 "의대 증원 회의록, 작성 의무 준수…숨길 이유 없어" [상보]
  • 하루 이자만 수십억… 고금리에 대기업도 쓰러질 판 [고금리 직격탄]
  • 비트코인, 美 규제 움직임에 희비 교차…"조정 국면, 매우 건강한 신호" [Bit코인]
  • [기업탐구] SK하이닉스, HBM 패권의 무게를 견뎌라…‘20만닉스’ 갈 수 있나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5.0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527,000
    • -0.77%
    • 이더리움
    • 4,315,000
    • -2.99%
    • 비트코인 캐시
    • 661,500
    • -0.68%
    • 리플
    • 755
    • +0.4%
    • 솔라나
    • 218,400
    • +4.9%
    • 에이다
    • 632
    • -3.36%
    • 이오스
    • 1,133
    • -3.41%
    • 트론
    • 168
    • -1.75%
    • 스텔라루멘
    • 154
    • -1.9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200
    • -1.37%
    • 체인링크
    • 20,060
    • -2.76%
    • 샌드박스
    • 616
    • -4.3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