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헬로비너스 권나라, 동반 CF나들이 "휴가지에서 생긴 일"

입력 2012-06-07 0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오비맥주)

80억의 사나이 ‘킹 김수현’이 미녀들과 함께 그만의 톡톡 튀는 여름 휴가를 보낸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지난 4월 대한민국 No.1 맥주 브랜드 ‘카스 후레쉬(Cass Fresh)’가 선보인 ‘카스청춘문화답사기’ 캠페인 ‘MT편’에서 에너제틱한 모습을 선보여 20대 청춘의 표상으로 떠올랐던 김수현이 이번에는 여름휴가지에서 젊음의 에너지를 한껏 펼치며 여심을 자극한다.

지난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 ‘카스’ 광고에서 김수현은 휴가지에서 짓궂은 장난을 주도하는 무리의 리더 역할을 맡아 평소 작품 속에서는 보기 힘든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수영장에 빠지는 순서에 따라 인기를 정하는 ‘인기女 선택전’, 친구들을 물에 빠뜨리며 환호성을 지르며 맥주를 즐기는 장면 등은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짜릿한 청춘의 설렘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사진=오비맥주)

김수현 외에도 미모의 모델들이 대거 캐스팅된 것 또한 화제다. 특히 최근 인기가 급상승 중인 신예 걸그룹 ‘헬로 비너스’ 멤버 ‘권나라’는 스스로 최고 인기녀로 오해하는 ‘착각녀’로 깜짝 등장, 웃음을 선사한다. 실감나는 표정연기와 함께 8등신 황금비율 비키니를 최초 공개해 함께 등장한 다른 미모의 모델들과 함께 남성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김수현 측 관계자는 “올해 초부터 쉴 틈 없는 일정으로 많은 스트레스와 피로가 쌓였지만 또래의 모델들과 함께한 촬영이라 힘이 드는 줄 몰랐다”며 “수영장에서 광고촬영을 겸해 시원하고 짜릿한 여름휴가를 보내 그 동안 쌓인 피로를 말끔히 풀었다”고 전했다.

한편 ‘카스’는 이번 광고를 통해 ‘카스=젊음의 문화’라는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대한민국 No.1 맥주 브랜드를 넘어 젊은이들의 아이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상승률 1위 전선株, 올해만 최대 320%↑…“슈퍼사이클 5년 남았다”
  • '하이브' 엔터기업 최초 '대기업집단' 지정
  • 의대생 1학기 유급 미적용 검토…대학들 '특혜논란' 시비
  • [금융인사이트] 홍콩 ELS 분조위 결과에 혼란 가중... "그래서 내 배상비율은 얼마라구요?"
  • 옐런 “중국 관세, 미국 인플레에 영향 없다”
  • 15조 뭉칫돈 쏠린 ‘북미 펀드’…수익률도 14% ‘껑충’
  • 깜깜이 형사조정위원 선발…“합의 후 재고소” 등 부작용 우려도 [조정을 넘어 피해회복 '형사조정제도']
  • 베일 벗은 '삼식이 삼촌', 송강호 첫 드라마 도전에 '관심'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990,000
    • +5.02%
    • 이더리움
    • 4,194,000
    • +3.05%
    • 비트코인 캐시
    • 643,500
    • +5.84%
    • 리플
    • 717
    • +1.41%
    • 솔라나
    • 215,000
    • +5.76%
    • 에이다
    • 629
    • +3.8%
    • 이오스
    • 1,108
    • +2.4%
    • 트론
    • 177
    • +0.57%
    • 스텔라루멘
    • 147
    • +1.3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750
    • +3.78%
    • 체인링크
    • 19,190
    • +2.84%
    • 샌드박스
    • 601
    • +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