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20대 통합브랜드‘스무살, 우리’출시

입력 2012-03-29 10: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세대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 소개하는 안내 책자 배포

우리은행은 대학교 신학기를 맞이해 20대 고객을 위한 브랜드 ‘스무살, 우리’를 출시하고, 신세대 고객에 적합한 금융상품을 소개하는 안내 책자를 특별 제작, 우리은행 전 영업점에서 배포한다고 29일 밝혔다.

‘스무살, 우리’는 20대를 시작하는 나이‘스무살’과 우리은행의 ‘우리’를 합한 단어로 스무살인 우리들의 이야기를 우리은행이 함께 한다는 의미이다. 우리은행은 ‘스무살, 우리’를 통해 금융초보자인 20대 젊은 고객들이 우리은행을 통해 똑똑한 금융거래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번‘스무살, 우리’브랜드 출시 기념으로 20대 고객 대상 금융 신상품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수한 아이디어로 채택된 고객에게는 최고 2백만원 상당의 배낭 여행비를 지원하고 우리은행 내에서 운영하고 있는 상품개발 아이디어 모임에 초대하여 상품개발 전문가 강의 및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접할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금융서비스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가 있는 20대 고객은 누구든지 우리스페이스(www.woorispace.co.kr)를 통해 제안 가능하다.

우리은행 상품개발부 임영학 부장은 “우리은행은 향후 ‘스무살, 우리’라는 브랜드를 통해 20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안내하고 개발할 것이다”라며 “앞으로 20대 젊은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대한민국 20대 젊은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989,000
    • -0.22%
    • 이더리움
    • 4,570,000
    • +0.26%
    • 비트코인 캐시
    • 874,000
    • +2.88%
    • 리플
    • 3,069
    • +0.49%
    • 솔라나
    • 199,200
    • -0.65%
    • 에이다
    • 626
    • +0.32%
    • 트론
    • 430
    • +0.47%
    • 스텔라루멘
    • 361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90
    • +0.46%
    • 체인링크
    • 20,910
    • +1.65%
    • 샌드박스
    • 215
    • +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