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가 7일부터 21일까지 상반기 경력사원 채용에 나선다.
모집부문은 △산업안전(관련자격 소지자 우대) △마케팅 △경영지원(노사기획은 노무사 자격 소지자 우대) △법무(국내 및 미국 변호사 자격 소지자에 한함) 등 4개 부문이며, 각 부문별 업무 안내는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recruit.kia.co.kr) 내 직무기술서를 참고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학사 학위 이상을 소지하고 해외여행 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지원하는 부문 관련 경험자는 우대된다. 또한 남성은 병역 의무를 마쳤거나 면제된 경우에만 지원할 수 있다.
입사 지원은 21일 오후 3시까지이며,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에서만 접수만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1차 서류전형에 이어 2차 면접전형 및 인·적성 검사, 3차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되며, 1차 서류전형 결과는 4월 중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경력사원 채용 관련 사항은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기아자동차 인재기획팀(recruit@kia.co.kr)으로 이메일을 보내면 답변을 받을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경력사원 채용은 우수한 인재들을 적기에 확보하려는 목적에서 진행되는 것”이라면서 “이번 채용에서 선발되는 인재들이 기아차의 또 다른 경쟁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