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90주년 기념 ‘헤리티지 시리즈’ 출시

입력 2011-07-12 14: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브랜드 탄생 90주년을 맞아 역사적 의미를 지닌 제품을 재현한 ‘헤리티지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헤리티지 시리즈’는 배낭, 모자 등으로 구성된 ‘헤리티지 시리즈’는 프랑스 산악인 ‘크리스토프 프로피’가 인류 최초로 알프스 3대 북벽을 연속 등반했을 때 사용한 배낭을 모티브로 삼아 제작했다.

당시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아크릴 코팅기법을 사용해 빈티지한 느낌을 강조했고 배낭의 등판 구조 역시 당시 제품과 동일하게 재현했다. 또한 컬러와 자수 로고를 통해 밀레 고유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렸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765,000
    • -0.31%
    • 이더리움
    • 4,281,000
    • -2.08%
    • 비트코인 캐시
    • 826,500
    • +1.85%
    • 리플
    • 2,819
    • -1.47%
    • 솔라나
    • 185,000
    • -2.79%
    • 에이다
    • 559
    • -2.95%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17
    • -3.94%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730
    • -2.62%
    • 체인링크
    • 18,540
    • -3.64%
    • 샌드박스
    • 176
    • -2.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