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90주년 기념 ‘헤리티지 시리즈’ 출시

입력 2011-07-12 14: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브랜드 탄생 90주년을 맞아 역사적 의미를 지닌 제품을 재현한 ‘헤리티지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헤리티지 시리즈’는 배낭, 모자 등으로 구성된 ‘헤리티지 시리즈’는 프랑스 산악인 ‘크리스토프 프로피’가 인류 최초로 알프스 3대 북벽을 연속 등반했을 때 사용한 배낭을 모티브로 삼아 제작했다.

당시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아크릴 코팅기법을 사용해 빈티지한 느낌을 강조했고 배낭의 등판 구조 역시 당시 제품과 동일하게 재현했다. 또한 컬러와 자수 로고를 통해 밀레 고유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렸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항상 화가 나 있는 야구 팬들, 행복한 거 맞나요? [요즘, 이거]
  • 지난해 '폭염' 부른 엘니뇨 사라진다…그런데 온난화는 계속된다고? [이슈크래커]
  • 밀양 성폭행 가해자가 일했던 청도 식당, 문 닫은 이유는?
  • '장군의 아들' 박상민, 세 번째 음주운전 적발…면허 취소 수치
  • 1000개 훌쩍 넘긴 K-편의점, ‘한국식’으로 홀렸다 [K-유통 아시아 장악]
  • 9·19 군사합의 전면 효력 정지...대북 방송 족쇄 풀려
  • 단독 금융위 ATS 판 깔자 한국거래소 인프라 구축 개시…거래정지 즉각 반영
  • KIA 임기영, 2년 만에 선발 등판…롯데는 '호랑이 사냥꾼' 윌커슨으로 맞불 [프로야구 4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088,000
    • +0.91%
    • 이더리움
    • 5,261,000
    • -0.15%
    • 비트코인 캐시
    • 655,500
    • +0.46%
    • 리플
    • 732
    • +0.97%
    • 솔라나
    • 231,000
    • +0.57%
    • 에이다
    • 637
    • +1.27%
    • 이오스
    • 1,115
    • -1.68%
    • 트론
    • 158
    • +0%
    • 스텔라루멘
    • 147
    • -1.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950
    • +0.35%
    • 체인링크
    • 24,570
    • -1.48%
    • 샌드박스
    • 637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