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피톤치드 체험 마케팅 강화

입력 2011-06-24 11: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연극 ‘산불’에 피톤치드 제품 협찬… 롯데마트에 ‘그린에어존’ 서비스

▲JW중외제약의 피톤치드 휘산기(JW중외제약)
JW중외제약이 문화ㆍ교육 공간을 활용한 이색적 체험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JW중외제약은 연극 '산불'에 피톤치드휘산기, 하이림에듀 등 공기청정형 피톤치드 제품 30여 대를 협찬했다고 24일 밝혔다.

피톤치드 제품은 산과 숲을 배경으로 한 실제 장면에 사용돼 관객들이 현장에 있는 것과 같은 생생한 현장감을 연출해 공연계와 관객 모두에게 호평을 받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극단 측 관계자는 “피톤치드 제품을 통해 관객들에게 자연스럽고 상쾌한 숲 속 공기를 전달할 수 있었다”며 “관객들 역시 공연 중 보고 듣는 것을 넘어 피톤치드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이색적 기회라고 평가했다”고 말했다.

또 JW중외제약은 롯데마트 50여개 점 내 문화센터에 ‘그린에어존’ 인증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그린에어존’은 교육ㆍ문화 시설, 학교, 외식 사업장 등 공용 시설에 피톤치드 시스템을 설치해 공기를 통해 전염되는 신종플루 등의 질환을 억제하고, 포름알데히드 등 환경 유해물질을 차단하는 신개념 환경 관리 서비스다.

‘그린에어존’에는 피톤치드 휘산기, 하이림에듀 등 공기청정형 제품이 설치되며, 살균 정화 지역임을 나타내는 피톤치드 인증 마크가 부착된다.

JW중외제약은 행사와 공공시설을 연계한 다각적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피톤치드 제품의 경우 아직 대중적 인지도가 높지 않기 때문에 실제 체험의 만족도가 소비자 선택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며 “문화 공간을 넘어 유치원, 병원, 프렌차이즈 음식점 등 공공시설 내 체험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신식 선수핑 기지?…공개된 푸바오 방사장 '충격'
  • 육군 훈련병 사망…완전군장 달리기시킨 중대장 신상 확산
  • 박병호, KT 떠난다 '방출 요구'…곧 웨이버 공시 요청할 듯
  • 북한 “정찰 위성 발사 실패”…일본 한때 대피령·미국 “발사 규탄”
  • 세계 6위 AI국 韓 ‘위태’...日에, 인력‧기반시설‧운영환경 뒤처져
  • 4연승으로 치고 올라온 LG, '뛰는 야구'로 SSG 김광현 맞상대 [프로야구 28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385,000
    • -2.33%
    • 이더리움
    • 5,287,000
    • -2.38%
    • 비트코인 캐시
    • 647,500
    • -4.99%
    • 리플
    • 730
    • -1.48%
    • 솔라나
    • 233,700
    • -0.64%
    • 에이다
    • 633
    • -2.31%
    • 이오스
    • 1,120
    • -3.95%
    • 트론
    • 155
    • +0.65%
    • 스텔라루멘
    • 150
    • -1.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850
    • -2.14%
    • 체인링크
    • 25,550
    • -0.7%
    • 샌드박스
    • 617
    • -3.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