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LG, 중국시장 공략 박차

입력 2011-04-07 11: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상하이서 나란히 신제품 선보여 '눈길'

삼성전자와 LG전자가 6일 중국상하이에서 나란히 3D TV, 스마트폰 등 신제품을 대거 선보이는 발표회를 하고 중국시장 공략에 나섰다.

▲삼성전자가 6일 중국 상하이 엑스포센터에서 개최한 ‘삼성 중국 포럼에서 참석자들이가 3D 모니터를 이용해 게임을 즐기고 있다.
삼성전자는 6일부터 사흘간 중국 상하이엑스포센터에서 ‘2011 삼성 중국포럼’을 열어 현지 거래처와 언론에 풀HD 3D 스마트TV와 스마트폰 및 태블릿, 홈시어터, 블루레이 블레이어, 캠코더, 카메라, 노트북, 모니터, 프린터 등 올해 선보일 라인업을 소개했다.

▲LG전자가 6일 중국 상하이 르메리디안 호텔에서 개최한‘2011년 LG전자 신제품 발표회’에서 홍보도우미들이 시네마 3D TV와 옵티머스2X 등을 선보이고 있다.
LG전자도 6~7일 이틀간 중국 상하이 르메리디안 호텔에서 미디어데이와 딜러데이로 나눠 중국 시장을 겨냥한 ‘2011년 신제품 발표회’를 가졌다.

‘LG 스마트 라이프’를 주제로 연 이번 행사에서 LG전자는 올해 중국 시장에 선보일 50여개 주요 전략 제품을 대거 전시했다. 특히, 시네마 3D TV 열풍을 일으킨다는 목표 아래 3D 제품군을 대거 내놨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신식 선수핑 기지?…공개된 푸바오 방사장 '충격'
  • 육군 훈련병 사망…완전군장 달리기시킨 중대장 신상 확산
  • 박병호, KT 떠난다 '방출 요구'…곧 웨이버 공시 요청할 듯
  • 북한 “정찰 위성 발사 실패”…일본 한때 대피령·미국 “발사 규탄”
  • 세계 6위 AI국 韓 ‘위태’...日에, 인력‧기반시설‧운영환경 뒤처져
  • 4연승으로 치고 올라온 LG, '뛰는 야구'로 SSG 김광현 맞상대 [프로야구 28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656,000
    • -2.05%
    • 이더리움
    • 5,289,000
    • -2.34%
    • 비트코인 캐시
    • 649,000
    • -4.77%
    • 리플
    • 731
    • -1.22%
    • 솔라나
    • 234,400
    • -0.42%
    • 에이다
    • 633
    • -2.16%
    • 이오스
    • 1,121
    • -3.86%
    • 트론
    • 155
    • +0.65%
    • 스텔라루멘
    • 150
    • -1.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000
    • -1.86%
    • 체인링크
    • 25,600
    • -0.47%
    • 샌드박스
    • 617
    • -2.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