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루사맨', 국민 간 건강 위해 홍보 활동 나서

입력 2011-02-17 18: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최근 '우루사맨'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축구선수 차두리의 모습으로 분장한 사람들이 국민의 간 건강을 위해 홍보활동에 나섰다.

대웅제약의 '우루사' 광고속 차두리의 복장을 한 이 회사 직원들이 16일 부터 서울 시내 곳곳에서 다양한 퍼포먼스와 마술쇼를 보이고 있는 것이다.

퇴근 시간에는 음식점을 찾은 손님들을 대상으로 피로도 측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한 고객들은 악력을 측정하면 자신의 '피로 상태'가 바로 수치로 나오는 것을 보며 즐거워했다고 대웅제약 측은 전했다.

이번 길거리 간 건강 홍보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서울 도심 곳곳에서 열린다.

대웅제약은 '우루사맨' 차두리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힘입어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간 건강 홍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신식 선수핑 기지?…공개된 푸바오 방사장 '충격'
  • 육군 훈련병 사망…완전군장 달리기시킨 중대장 신상 확산
  • 박병호, KT 떠난다 '방출 요구'…곧 웨이버 공시 요청할 듯
  • 북한 “정찰 위성 발사 실패”…일본 한때 대피령·미국 “발사 규탄”
  • 세계 6위 AI국 韓 ‘위태’...日에, 인력‧기반시설‧운영환경 뒤처져
  • 4연승으로 치고 올라온 LG, '뛰는 야구'로 SSG 김광현 맞상대 [프로야구 28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874,000
    • -1.2%
    • 이더리움
    • 5,325,000
    • -0.99%
    • 비트코인 캐시
    • 652,000
    • -3.69%
    • 리플
    • 731
    • -0.95%
    • 솔라나
    • 236,400
    • +1.42%
    • 에이다
    • 635
    • -1.55%
    • 이오스
    • 1,126
    • -3.1%
    • 트론
    • 155
    • +0%
    • 스텔라루멘
    • 150
    • -1.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550
    • -0.57%
    • 체인링크
    • 25,620
    • -0.85%
    • 샌드박스
    • 619
    • -2.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