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분유 판매 5만캔 돌파 이벤트

입력 2010-11-05 12: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앱솔루트 센서티브 매출 호조보여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센서티브 5만캔 돌파를 기념해 오는 11월 5일부터 12월 30일까지 매일아이닷컴(www.maeili.com)을 통해 센서티브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센서티브 5만캔 돌파를 기념해 오는 5일부터 12월30일까지 매일아이닷컴(www.maeili.com)을 통해 센서티브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맞춤형 소화설계 유아식 앱솔루트 센서티브가 출시 3개월 만에 5만캔을 돌파했다.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매일유업이 야심차게 출시한 아기의 배앓이를 해소하기 위한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아기의 소화를 위해서 유당을 줄인 것이 소비자에게 좋은 결과를 얻고 있다는 분석이다.

매일유업 유아식마케팅부문 김남정 이사는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출시 이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고기능성 맞춤형 분유열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매일유업은 올 연말까지 누적판매 20만 캔(450g 환산)을 목표로 하고 오는 내년까지 전체 조제분유 시장 내 10%의 점유율을 확보하겠다는 방침이다.


대표이사
김정완, 권태훈(각자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17]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2.17]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174,000
    • -0.69%
    • 이더리움
    • 4,262,000
    • -2.25%
    • 비트코인 캐시
    • 825,000
    • +1.23%
    • 리플
    • 2,803
    • -1.89%
    • 솔라나
    • 184,700
    • -2.53%
    • 에이다
    • 555
    • -3.31%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16
    • -3.6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600
    • -3.34%
    • 체인링크
    • 18,460
    • -3.55%
    • 샌드박스
    • 175
    • -2.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