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최대 규모 파격 정비서비스 실시'

입력 2010-05-02 1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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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에어컨, 6월은 안전관련 무상 점검

GM대우가 고객 만족 정비 서비스인 '참~서비스' 출범 7주년을 맞아 전국 431개 정비 네트워크에서 회사 출범이후 최대 그리고 최장 규모의 차량 정비(A/S)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참~서비스 CU Again 페스티벌'이라고 이름 붙여진 이번 캠페인은 'See You Again'의 약어로 차량 판매 이후에도 고객의 안전과 제품 성능을 끝까지 책임지고 관리하겠다는 GM대우의 강력한 의지를 반영했다.

이번 '참~서비스 CU Again 페스티벌' 기간 동안 5월과 6월 두 차례에 걸쳐 고객들이 기존에 쉽게 경험해 보지 못한 파격적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5월에는 더운 여름을 앞두고 에어컨 특별 점검을 시행한다. 에어컨 무상 점검은 물론 에어컨 가스나 또는 필터 교환 시 가격의 50%나 할인해 주는 획기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6월 한 달 동안은 휴가철 장거리 여행을 대비 각종 안전 관련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과 특별 할인 서비스를 시행한다.

이 외에도 이번 서비스 혜택을 받는 고객들은 행사 기간 동안 차량 내부의 각종 세균과 악취를 인체에 무해하게 제거해 주는 차량 실내 살균탈취 서비스를 포함 엔진 룸 에어 클리닝, 타이어 공기압과 전구류 점검, 소형 전구(전조등, 안개등 제외) 교환 등 다양한 ‘CU Again’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받게 된다.

GM대우 릭 라벨(Rick LaBelle) 부사장은 "지난 7년 동안 GM DAEWOO의 참~서비스를 경험해본 고객의 만족도는 자동차 업계 최고 수준으로 향상돼 왔다"면서 "앞으로도 GM DAEWOO는 ‘참~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구입한 차량의 안전과 성능을 평생 관리하는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과 ‘고객 감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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