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가 ‘헬시 플레저’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는 저칼로리 과즙 탄산음료 ‘팅글’ 3종 신제품을, 디아지오코리아는 ‘설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딸기를 활용한 시즌 메뉴 4종과 애피타이저 2종을 공개했으며 더네이쳐홀딩스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오르비스 캐리어’를 내놨다.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는 저칼로리 과즙 탄산음료 ‘팅글’ 신제품을 선보였다. 팅글은 프리미엄 저칼로리 과즙 탄산음료 브랜드로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기는 청량한 탄산감과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혈당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는 애플사이다비니거(사과초모식초)에 과일 풍미와 탄산의 조화를 더한 리프레시 음료인 팅글의 이번 신제품은 ‘모로오렌지애사비소다’와 ‘파인애플애사비소다’ 등 신규 플레이버 2종과 기존 ‘레몬애사비소다’를 포함한 3종이다.
세 제품 모두 10kcal대의 저칼로리 설계와 비타민 B6 하루 권장량을 담은 350ml 캔 제품이다. 팅글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와 함께 큰 인기를 얻으며 론칭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357만 개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는 2026년, 병오년 설날을 맞이해 한정 설 선물 세트를 공개했다.
우선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는 8개의 레이블로 구성된 합리적인 가격의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브랜드의 최상위 라인업인 ‘조니워커 블루’는 ‘조니워커 블루 500mL’와 글랜캐런 잔, 글라스캡을 프리미엄 케이스에 담은 패키지를 설 명절 기간 동안 한정 판매한다.
대표 제품인 ‘조니워커 블랙’도 취향과 상황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용량별로 다른 구성의 선물 세트로 준비했으며 18년 이상 숙성된 18가지 원액으로 만들어낸 최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조니워커 18년’은 전용잔과 더불어 가죽 가방을 제공해, 선물로서의 특별함을 한층 더했다.
이외에도 ‘조니워커 그린’, ‘조니워커 XR 21년’, ‘조니워커 골드 리저브’, ‘조니워커 블랙 루비’, ‘조니워커 더블 블랙’ 도 각 제품의 특성에 맞춘 증정품을 더해 세트를 마련했다 싱글 몰트 위스키의 개성있는 풍미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패키지도 4종을 준비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가 ‘LOVE & SWEET BEGINNINGS(러브 앤 스위트 비기닝스)’를 테마로 딸기를 활용한 시즌 메뉴 4종과 애피타이저 2종을 전국 매장에 내놓으며 ‘아웃백 딸기 시즌’의 문을 열었다.
이번 신메뉴는 ‘사랑과 설렘이 시작되는 테이블’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기획됐다. 아웃백만의 노하우를 담은 식탁 위 ‘딸기 한 상’으로 신년과 다가오는 설날 명절은 물론 졸업과 입학 등 다양한 시작을 기념하는 순간에 화려한 비주얼과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는 취지다.
제철 딸기의 상큼함과 부드러운 리코타 치즈가 어우러진 ‘스트로베리 리코타 샐러드’는 본격적인 식사에 앞서 즐기기 제격이며, 디저트 메뉴인 ‘스트로베리 타르트’는 커스터드 크림을 채운 타르트 위 신선한 딸기와 하겐다즈 그린티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다양한 맛을 선사한다.
스테이크와 페어링 하기 좋은 음료 2종인 ‘스트로베리 에이드’와 ‘스트로베리 그라니따’ 뿐만 아니라 새해맞이 애피타이저 신메뉴 2종인 ‘트러플 머쉬룸 크림 뇨끼’와 리코타 아라비아따 뇨끼’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2026년 신제품 ‘오르비스 캐리어’를 공개했다.
오르비스 캐리어는 ‘안정된 궤도의 움직임’이라는 슬로건 아래, 여행 전 과정에서의 이동 안정성과 짐 관리 효율성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이번 제품은 20형(기내용)과 24형(화물형)으로 구성된 홈쇼핑 전용 캐리어 세트로, 단거리 출장부터 장거리 여행까지 다양한 일정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화물 운송 시 스크래치 걱정을 줄여주는 전용 항공커버와 내부 수납 효율을 높여주는 압축 백인백 파우치 2종을 더해 실용성을 더욱 강화했다. 주행 안정성도 눈에 띈다. 내부는 6:4 비율 구조를 적용해 무게 중심을 안정적으로 분산했다.
외관 디자인은 무광 바디 특유의 고급스러운 질감을 바탕으로, 율동감 있는 사선 패턴을 적용해 세련된 인상을 완성했다. 색상은 △아이보리 △다크그린 △스카이블루 △차콜 △티타늄 등 총 5종으로 구성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