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설 연휴를 앞두고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명절 대표 선물인 한우부터 법성포 영광 굴비, 제주 갈치 등 다채로운 품목으로 마련됐다.
12일 조선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2026 조선호텔 설 선물 세트’는 총 100여 종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10만 원대의 실속형 상품부터 프리미엄 고급형까지 다양한 구성을 갖췄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한우 카테고리에서는 조선호텔 셰프의 안목으로 선별한 프리미엄 한우를 10만 원대 온라인 전용 세트부터 명절 상차림에 적합한 20만 원대 실속 세트 등이 포함됐다.
수산 선물 세트로는 ‘법성포 영광 굴비’, 제주 해역에서 수확한 ‘제주 진 은갈치’와 ‘제주 선 건옥돔’ 등 가격대와 용량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했다.
조선호텔 셰프의 비법을 담은 ‘조선호텔 전복장’과 ‘조선호텔 간장게장’ 역시 미식가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아삭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배추김치와 파김치, 오이소박이, 사과와 배를 갈아 넣은 나박김치, 깊은 맛의 알타리 김치 등도 눈길을 끈다.
아울러 조선호텔 침구 브랜드 ‘더 조선호텔’의 하이엔드 침구 커버 세트를 비롯해 나전칠기·조선백자 명장과의 협업 제품까지 한국적 미감과 장인정신을 담은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가 다채롭게 마련됐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조선호텔의 헤리티지와 정성을 담은 선물로 소중한 분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명절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이날부터 2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 SSG닷컴 등 온라인 채널에서 사전 판매를 통해 최대 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6일부터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등 신세계백화점 주요 점포 7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