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창범 한경협 부회장이 25일 FKI타워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한경협경영자문단 신임위원 위촉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각 산업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갖춘 대기업 임원 출신 자문위원 33명과 현직 변호사, 변리사, 노무사, 세무사로 구성된 전문위원 6명을 신규 위촉했다. (한경협)
한경협중소기업협력센터는 서울 여의도 FKI타워 컨퍼런스센터에서 한경협경영자문단 신임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합류한 신임위원들은 각 산업에서 풍부한 경험을 갖춘 대기업 임원 출신 자문위원 33명과 현직 변호사, 변리사, 노무사, 세무사로 구성된 전문위원 6명 등이다.
이들은 해외 진출, 연구개발(R&D), 신기술 등 중소기업 현장의 자문 수요가 높은 분야의 전문가들이 다수 포함돼 있으며, 향후 중소기업의 성장 전략 수립과 현장 애로 해결 등을 위해 자문 활동을 수행한다.
한경협중기센터는 이번 신임위원 위촉을 계기로 중소기업 스케일업 지원과 현장 중심 자문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김창범 한경협중기센터 이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우리 중소기업이 어려운 대내외 환경을 극복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함께 뛰는 든든한 멘토가 돼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