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30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가을 첫 대규모 슈퍼세일 ‘블랙(BLACK) 홈플런’ 행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마트·온라인·익스프레스·몰 전 채널이 총출동하며, 한우, 삼겹살, 사과, 밀감, 생굴 등 가을 신선 먹거리부터 빼빼로데이·수능 시즌 행사 상품과 주방·생활용품 등 각종 생필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7월에 열린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 나우(NOW)’에서 ‘홈플런딜’부터 인기 신선식품 ‘최대 반값’, 카테고리별 ‘1+1’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홈플러스 몰에서는 30일부터 내달 9일까지 전국 49개 매장에서 두 차례에 걸쳐 ‘블랙 홈플런, 몰빵데이 시즌3’ 행사를 개최한다. 특히, 패션·리빙 카테고리에서는 가을 시즌 막바지 세일 물량 및 겨울 기획 특가 상품을 집중적으로 확보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규모 할인 혜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마트·몰에서는 30일부터 내달 12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및 앱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 5만 원당 스탬프 1개를 지급한다. 또, 스탬프 4개를 모은 고객에게는 11월 13~19일까지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쿠폰을 준다.
홈플러스 온라인에서는 30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모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전 국민 100% 당첨 블랙 홈플런 코인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디 당 1일 1개 코인을 모을 수 있고, 각 코인에는 시크릿 쿠폰이 들어있다. 코인 4개를 모으면 최대 2000원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