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 로쉐’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위한 ‘지금 이 순간을, 황금빛으로’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캠페인은 수험생들의 현재 순간을 황금빛으로 응원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카이스트(KAIST) 출신 인플루언서이자 광고모델 허성범이 함께 조언과 격려를 전한다.
학교 대항전 형식으로 운영되며, 페레로 로쉐 응원 사이트를 통해 수험생 소속 학교를 선택하고 메시지를 남기면 응원 포인트가 적립된다.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학교에는 허성범이 직접 방문해 전교생에게 초콜릿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참여는 11월 13일까지 가능하며, 페레로 로쉐 제품의 QR코드로 200점, 일반 응원은 50점이 적립된다. 실시간 학교별 순위도 확인할 수 있다.
페레로 로쉐는 매년 ‘황금빛 응원’ 테마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있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탈리아 페레로 그룹의 상징적인 브랜드인 페레로 로쉐 초콜릿은 1982년 출시되어 현재 전 세계 140여 개국에서 판매되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초콜릿이다. 국내에서는 매일유업이 2007년 파트너십을 맺고, 페레로 로쉐 초콜릿을 비롯해 킨더 초콜릿, 누텔라 등을 유통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