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그닉이 미국 틱톡숍에 입점했다. (사진제공=애경산업)
애경산업은 화장품 브랜드 ‘시그닉’이 미국 틱톡숍에 공식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
시그닉은 글로벌 뷰티 트렌드에 대응하고 K뷰티를 선호하는 현지 Z세대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틱톡숍에 론칭했다. 9월 미국 아마존에 첫선을 보인 데 이어 틱톡숍 입점으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시그닉은 틱톡숍 론칭과 함께 틱톡 콘텐츠 확대 중이다.
시그닉 브랜드 관계자는 “시그닉은 단순 제품 판매를 넘어 제품 사용 후기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는 소비자 콘텐츠를 형성하고, 틱톡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미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