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침대는 침대 업계에선 처음으로 '침대 부문 한국표준협회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23일 밝혔다.
콜센터품질지수는 우리나라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수준을 국내 실정에 맞게 과학적으로 조사·평가하는 모델이다. 그간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SK텔레콤, KT 등 대기업 콜센터 등이 주로 우수기업 인증을 받아왔다.
시몬스는 이번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 심사에서 97.1점의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시몬스의 콜센터 상담은 그간 자체 설문조사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보여왔다. 특히 올해는 차세대 콜센터 상담 시스템을 전격 도입하면서 속도를 내기 시작했다.
앞서 7월 옴니채널 기반의 첨단 시스템과 챗봇 상담 서비스를 정식 가동하면서 24시간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열어 두고 있다. 단순 문의는 챗봇이 빠르게 대응하고, 세부적인 설명이 필요하거나 정서적 연결이 필요한 상담은 상담사가 이어받아 대응하고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시몬스 고객센터는 직원 개개인의 심리적 안정과 업무를 존중하며, 더 깊이 교감하는 섬세한 서비스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