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증권은 자사 대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KB 마블(M-able)'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No.1 다시 마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달 말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 ‘2025년 증권앱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KB 마블(M-able)'이 종합 만족도 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비대면·은행 연계 위탁계좌에서 국내주식 1000만 원 이상 매매 거래가 있었던 국내 거주 개인 고객 가운데, 올해 이후 국내주식 매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국내 주식은 코스피, 코스닥, 상장지수펀드(ETF), 상장지수증권(ETN) 등이 해당되며, ISA 계좌 및 신연금저축계좌 매매는 포함되지 않는다.
KB증권은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두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선착순 1만 명에게 국내주식 쿠폰 3만 원권을 지급하며, 해당 쿠폰은 이벤트가 종료되는 다음달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지급된 국내주식을 실제로 사용한 고객 모두에게는 국내주식 쿠폰 2만 원을 추가로 지급하며, 해당 쿠폰은 11월 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은 주민등록번호 기준 1회에 한해 가능하며, 10만 원 이상 주식거래를 해야만 모든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손희재 KB증권 디지털사업그룹장은 "이번 이벤트는 MTS 소비자 만족도 조사 1위 달성을 고객과 함께 기념하는 동시에, 휴면 고객의 국내주식 거래 재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은 고객이 투자 과정에서 가치를 체감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KB 마블(M-able)'을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