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도 28일까지 한가위 혜택 모은 추석선물 기획전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가격대의 명절 선물세트 기획전을 선보인다. 백화점에서는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강화해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롯데온에서는 온라인 '온마음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한국 최초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기원(KI ONE)’과 배우 겸 화가인 ‘박기웅’ 작가의 협업으로 탄생한 한정판 아트 위스키 '기원X박기웅 스페셜 리저브' 2종(각 25만원)을 단독 출시했다. 45년 경력의 기원 위스키 마스터 디스틸러 ‘앤드류 샌드’가 엄선한 원액을 사용했으며, 셰리 캐스크와 뉴오크 캐스크에서 각각 숙성된 두 가지 싱글몰트로 구성했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컬래버를 기념해 고객들이 직접 위스키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25일까지 서울 잠실 에비뉴엘 6층 '더 페어링'에서는 '기원 익스피리언스-아티스틱 고메(KI ONE Experience-Artistic Gourmet)' 행사가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기원 위스키를 직접 시향하고, 음식과의 페어링 코스도 체험할 수 있다.

롯데 유통사 이커머스 플랫폼인 롯데온도 추석 명절을 앞두고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늘의 원픽’에서는 롯데온 식품팀이 엄선한 제품을 가장 좋은 혜택으로 마련한 타임딜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사조 안심특선 22호, 목우촌 특선3호 수제햄 선물세트, 대천김 명품 캔김 세트 등이 있다.
온누리상품권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할 수 있는 ‘온누리 추석’ 기획전도 진행된다. 매일 최대 20% 할인 쿠폰과 온누리스토어 단독 추가 할인 등으로 최대 40% 체감 할인을 누릴 수 있다. 롯데온 모바일 선물하기를 이용해 명절선물 시 1만 엘포인트를 증정(500명 추첨)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지형 롯데온 마케팅운영팀장은 “금액대별, 상품종류별 등 기획자가 추천하는 다양한 상품에 할인 혜택을 더해 추석 선물 부담을 덜었다”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이번 추석엔 롯데온에서 마음을 선물해 보시길 제안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