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상위 3% VIP 대상 ‘오프라인 클래스’ 신설

입력 2025-09-11 09: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홈쇼핑 VIP 컬처 클래스 (사진제공=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VIP 컬처 클래스 (사진제공=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VIP 고객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전용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신설한다고 11일 밝혔다. TV와 모바일 채널 이외에 오프라인으로도 영역을 넓혀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현대홈쇼핑은 다양한 여가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VIP 컬처 클래스’ 운영을 시작한다. VIP 컬처 클래스는 현대홈쇼핑 고객 중 연간 결제금액 상위 3%인 VIP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까지 총 4회 진행될 예정이다.

12일 '계절 사케 시음회' 클래스를 시작으로 '와이너리 투어', '퍼스널 컬러 메이크업'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각 클래스는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참여를 신청한 고객 중 추첨으로 선정된 회차당 약 20명의 고객이 참여하게 된다. 지난달 29일 시범적으로 운영한 ‘천연 아로마 테라피 체험’ 클래스는 VIP 고객과 동반한 가족, 지인 등 총 20명이 참여해 아로마 오일 시향과 식용 에센셜 오일 시음, 아로마 블랜딩 DIY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현대홈쇼핑은 VIP 컬처 클래스를 운영하며 이색적인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해 VIP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컬처 클래스 외에도 현대홈쇼핑은 VIP 전용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시크릿 쇼라’를 운영하는 등 VIP 고객 혜택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대표이사
정교선, 한광영(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2.15]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변경 안내)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하다하다 야쿠자까지…보법 다른 일본 연프 '불량연애' [해시태그]
  • "빨간 종이통장 기억하시나요?"…126년 세월 담은 '우리1899'
  • 제약사 간 지분 교환 확산…자사주 소각 의무화 ‘주주가치 제고’ 취지 무색
  • 뉴욕증시, AI 경계론에 짓눌린 투심…나스닥 0.59%↓
  • 단독 사립대 ‘보이지 않는 구조조정’…20년간 47건 대학 통폐합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오늘(16일) 공개 시간은?
  • 2026 ‘숨 막히는 기술戰’⋯재계의 시선은 'AIㆍ수익성ㆍ로봇'
  • 오늘의 상승종목

  • 12.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941,000
    • +1.32%
    • 이더리움
    • 4,358,000
    • -0.57%
    • 비트코인 캐시
    • 814,000
    • +4.23%
    • 리플
    • 2,856
    • +1.24%
    • 솔라나
    • 189,400
    • +1.72%
    • 에이다
    • 574
    • +0.7%
    • 트론
    • 418
    • +0%
    • 스텔라루멘
    • 328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460
    • +0.59%
    • 체인링크
    • 19,070
    • +1.27%
    • 샌드박스
    • 181
    • +3.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