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이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브랜드명을 GLXY로 표현하여 모던함을 강조하면서도 가독성을 높인 새 로고를 이날 선보였다. 로고 변경은 15년 만이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산세리프(sans serif) 서체를 바탕으로, 세련되고 현대적인 감성을 담아냈다.
이번 가을 신상품에도 새 BI가 담겼으며 주요 20여개 매장의 로고 변경은 마무리됐다. FW 시즌 말까지 순차적으로 모든 매장에 새 BI를 반영한다.
특히 신규 BI를 적용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모습과 함께 25년 가을 시즌의 화보도 공개했는데, 가을 시즌 화보에선 오피스와 일상을 가리지 않고 입을 수 있는 자켓, 아우터, 셔츠, 팬츠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이무영 남성복사업부장 상무는 “이번 BI 변경을 통해 기존보다 더욱 매력적인 모습으로 고객들께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