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올 제로’·노스페이스 ‘벡티브 엔듀리스 4’ 외 [나왔다 신상]

입력 2025-08-22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오비맥주가 여름철 맥주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가운데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무알콜 맥주를 신규로 선보인다. 패션업계에선 영원아웃도어가 전개하는 노스페이스가 다양한 환경에서 두루 신을 수 있는 아웃도어 러닝화를 내놨다. 남양유업은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좋은 플레인∙사과 두가지 맛의 드링크 요거트를 출시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전용 타바코 스틱 신제품을 출시하고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오비맥주 '카스 올 제로'

▲오비맥주 '카스 올 제로' (사진제공=오비맥주)
▲오비맥주 '카스 올 제로' (사진제공=오비맥주)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무알코올 음료 '카스 올 제로'를 선보였다. 카스 올 제로는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제품이다.

카스 올 제로는 국내에서 최초로 알코올·당류·칼로리·글루텐 제로의 '4무(無)'를 강조한 무알코올 맥주다. 카스만의 제조 노하우를 통해 라거 맥주 특유의 청량감과 시원하게 톡 쏘는 탄산감을 구현했다. 알코올 0.00%, 당류 0g, 칼로리 0kcal, 글루텐 0g으로 주중 점심 회식이나 운동 전후, 건강 관리가 필요한 상황 등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노스페이스 '벡티브 엔듀리스 4'

▲네이비 색상의 ‘벡티브 엔듀리스 4’ 신제품 (사진제공=영원아웃도어)
▲네이비 색상의 ‘벡티브 엔듀리스 4’ 신제품 (사진제공=영원아웃도어)

영원아웃도어가 전개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이 한층 활발해지는 가을 시즌을 앞두고 뛰어난 추진력과 안정성을 두루 갖춘 전천후 아웃도어 러닝화 ‘벡티브 엔듀리스 4’의 새로운 색상 제품을 출시했다.

신규 색상은 네이비와 라이트 그레이다. 네이비 컬러 제품은 투 톤 그라데이션 디자인이, 라이트 그레이 컬러 제품은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특징이다.

글로벌 노스페이스 소속 엘리트 선수들이 2년에 걸쳐 약 6000마일 이상의 거리를 달리는 테스트를 통해 탄생한 고기능성 슈즈 벡티브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벡티브 엔듀리스 4는 평지 훈련은 물론, 실제 대회 시 다양한 자연 환경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된 '로드 투 트레일(Road to Trail)' 제품이다. 전문 선수는 물론 입문자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이 제품은 고성능 TPU 플레이트를 적용해 고난도 트레일 지형에서도 뛰어난 추진력과 측면 안정성을 제공하고, 높은 접지력과 경량성을 함께 갖춘 밑창을 적용했다. 여기에 동급사양 제품에서 찾아보기 힘든 초경량 드림 중창을 적용하는 한편, 피팅감도 한층 개선했다.

남양유업 '맛있는 드링킹 요거트'

▲남양유업 '맛있는 드링킹 요거트' (사진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 '맛있는 드링킹 요거트' (사진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은 한 병(735mL)에 생유산균 5000억 CFU를 담은 신제품 '맛있는 드링킹 요거트'를 내놨다. 이번 제품은 남양유업의 발효 기술로 완성한 농후발효유다.

맛있는 드링킹 요거트는 플레인∙사과 2종으로 출시됐다. 1mL 당 6억 8천만 마리 이상의 생유산균을 함유해 식약처 고시 기준 보다 약 6.8배 높다. 활동량이 적은 중·장년층과 현대인들에게 적합하며, 맛 또한 가볍고 깔끔하게 최적화했다.

영양 설계도 차별화했다. 100mL당 1.4g 저지방, 당 함량은 식약처 농후발효유 평균치(8.8g) 대비 30% 감소, 칼슘은 110mg을 함유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맛있는 드링킹 요거트는 735mL 대용량 패키지로 간편한 식사나 간식 대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과일∙그래놀라∙탄산수 등을 활용한 '요거트 스무디', '그래놀라 파르페', '요거트 에이드' 등 다양한 레시피로도 즐길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센티아 클래식 다크 그린'

▲한국필립모리스 '센티아 클래식 다크 그린' (사진제공=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 '센티아 클래식 다크 그린' (사진제공=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전용 타바코 스틱 센티아의 신제품 '센티아 클래식 다크 그린'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클래식 그린' 대비 멘솔 강도를 높여, 보다 깊이 있는 시원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멘솔 특유의 상쾌한 맛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클래식 퍼플'과 함께 멘솔 맛을 선호하는 성인 소비자층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로써 센티아 라인업은 △센티아 클래식 골드 △클래식 실버 △클래식 퍼플 △클래식 그린 △클래식 다크 그린 등 5종으로 확대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51,000
    • -1.87%
    • 이더리움
    • 4,687,000
    • -1.31%
    • 비트코인 캐시
    • 847,500
    • -1.8%
    • 리플
    • 3,083
    • -4.25%
    • 솔라나
    • 205,300
    • -3.89%
    • 에이다
    • 644
    • -3.01%
    • 트론
    • 426
    • +2.4%
    • 스텔라루멘
    • 374
    • -1.0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740
    • -1.38%
    • 체인링크
    • 21,020
    • -2.78%
    • 샌드박스
    • 218
    • -4.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