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ODM) 기업 씨앤씨인터내셔널은 2025년 2분기 매출 739억 원, 영업이익 87억 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0%, 26.6% 감소했다.
부문별로 보면 전체 매출의 61% 비중을 차지하는 립 제품 매출이 부진했다. 립 제품 매출은 451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2.9% 감소했다. 베이스 제품 매출은 162억 원으로 51.4% 증가했다. 아이 메이크업 제품 매출은 110억 원으로 10.0% 늘었다. 기타 제품군 매출은 17억 원으로 41.7% 증가했다.
국내 매출은 391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6.3% 감소했다. 북미와 유럽 지역 매출은 236억 원 15.7% 증가했다. 아시아 지역 매출은 113억 원으로 61.4% 늘었다. 특히 중국법인 씨앤씨상하이인터내셔널은 매출 77억 원을 기록하며 175.0% 증가했다.
씨앤씨인터내셔널은 하반기 글로벌 메가 브랜드들과의 신규 프로젝트 및 고부가가치 제품 출시를 통해 평균 판매단가를 개선하고 스킨케어 포트폴리오 확대를 동시에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씨앤씨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현재 스킨케어 제품군 확대를 통한 매출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실현하고 있으며 하반기에 글로벌 메가 브랜드들과의 협업이 예정돼 있는 만큼 더욱 명확한 성장과 수익성 개선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