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극단적선택 예방을 위한 연중 캠페인 ‘비리브유(Be:liveU)’를 본격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강 교량의 ‘SOS생명의전화’ 전면 리뉴얼과 함께 지상 부스형 ‘마음의 전화’도 도입된다. 크라운제과와 협업해 청소년 대상 생명존중 메시지를 전달하고 시니어 일자리 창출형 카페 ‘할로마켓’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입력 2025-06-17 13:17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극단적선택 예방을 위한 연중 캠페인 ‘비리브유(Be:liveU)’를 본격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강 교량의 ‘SOS생명의전화’ 전면 리뉴얼과 함께 지상 부스형 ‘마음의 전화’도 도입된다. 크라운제과와 협업해 청소년 대상 생명존중 메시지를 전달하고 시니어 일자리 창출형 카페 ‘할로마켓’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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