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과 아모레퍼시픽재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청년의 마음 건강을 돌보고 진로 방향 설정을 돕는 ‘청년 직무 토크 콘서트’를 운영한다.
30일 서울광역청년센터와 함께 개최하는 청년 직무 토크 콘서트에서는 서울시 청년 마음 건강 지원사업 참여자 중 진로를 고민하는 청년들과 아모레퍼시픽 그룹 멘토들이 함께 현장의 이야기를 나눈다. 진솔한 직무 경험과 진로 설계 방법을 공유하고, ‘현직자만 알 수 있는 현장의 이야기’로 청년들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직무 간접 경험을 제공한다.
고용노동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의 일환으로, ‘뷰티 산업 인재 육성 프로그램’도 연다. 특히 '팀 프로젝트'는 청년과 현직자가 함께 5주간 실제 과제를 수행하는 실전형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직무 경험을 쌓을 기회가 부족한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직무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경험과 협업의 가치와 전문성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뷰티 인재 양성 과정은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전문성을 바탕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를 양성하는 산업 연계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실습 중심의 커리큘럼과 전문가 멘토링을 통해 청년들은 실무 감각과 업계 트렌드를 균형 있게 익힐 수 있다.
뷰티 산업 인재 육성 프로그램은 이달 19일부터 6월 8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하며, 뷰티 전문가를 꿈꾸는 만 34세 이하 미취업 청년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밖에 아모레퍼시픽공감재단 및 아모레퍼시픽재단의 청년 사업 소식 및 참가 신청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