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백화점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디즈니 코리아)와 손잡고 ‘릴로&스티치 오하나’ 팝업 매장을 연다.
신세계백화점은 29일까지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릴로&스티치 오하나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릴로&스티치는 2002년 첫 개봉한 디즈니사의 장편 캐릭터 애니메이션이다. 신세계백화점은 21일 릴로&스티치 신작 개봉일에 맞춰 초대형 팝업 매장을 기획했다.
팝업 매장은 영화 속 배경인 하와이를 콘셉트로 마치 영화 장면 속으로 들어가 있는 듯 생동감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영화 주인공인 인간 소녀 릴로와 외계생명체인 스티치가 함께 모험을 펼치는 장소인 해변가와 모래사장 등을 현실감있게 재현했다.
스티치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도 다양하게 판매한다. 200여 종이 넘는 ‘릴로&스티치’의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허제 신세계백화점 아트사업 담당은 “신세계백화점은 고객의 쇼핑 경험을 확장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시키고 있다”며 “백화점을 넘어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거듭나고 있는 신세계는 향후에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더욱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