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센타이어의 오리지널 웹예능 콘텐츠 티어메이커 포스터. (사진=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9일 브랜드 오리지널 콘텐츠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인 웹 예능 ‘티어메이커’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취향 서열 정리 토크쇼 티어메이커를 통해 타이어 제품뿐만 아니라 모터스포츠 마케팅 등 다양한 브랜드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입력 2025-05-09 09:14

넥센타이어가 9일 브랜드 오리지널 콘텐츠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인 웹 예능 ‘티어메이커’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취향 서열 정리 토크쇼 티어메이커를 통해 타이어 제품뿐만 아니라 모터스포츠 마케팅 등 다양한 브랜드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관련 뉴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