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이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SIAL 캐나다 2025’ 박람회에 참가해 대표 브랜드 ‘종가(Jongga)’와 ‘오푸드(O’food)’ 제품을 성공적으로 알리며 북미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2일 밝혔다.
SIAL 캐나다 2025는 소매, 식품 서비스, 식품 가공산업 등 다양한 분야의 산업 부문을 포괄하는 북미 지역 3대 박람회 중 하나다. 매년 44개국에서 1000개 이상의 기업 및 브랜드가 참가하고, 77개국 2만여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박람회장을 찾는다.
대상은 이번 박람회에서 김치 브랜드 ‘종가’와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 부스를 운영하고 시식행사를 진행, 김치, 김, 소스, 간편식(HMR) 등 4대 글로벌 전략 제품의 우수성을 알렸다. 그 결과 현지 유통 채널인 로블로스(Loblaws), 코스트코(Costco) 바이어와 지점 확대 및 신제품 추가 입점 논의를 진행하는 등 성과를 거뒀다.
이경애 대상 김치글로벌사업본부장은 “현지 반응을 확인한 만큼 앞으로도 제품 개발, 유통망 확대 등 차별화 전략으로 글로벌 수출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