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쓴 가사를 라이브로"…뮤직카우, 윤종신과 협업 캠페인

입력 2025-04-28 10: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뮤직카우)
(사진=뮤직카우)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는 뮤직카우 엠버서더 윤종신와 ‘그 때 그 노래, 지금의 나에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협업 캠페인의 출발점은 윤종신이 수년간 이어온 음악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이다. ‘시대를 넘어 지속하는 음악의 가치’에 대한 뮤직카우와 윤종신의 공감대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팬과 투자자, 대중이 음악에 감정적으로 공감하고, 이를 꾸준한 배당 자산으로 소유함으로써 수익까지 발생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28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총 3개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월간 윤종신’ 대표곡 ‘지친 하루’의 새로운 가사 공모 △SNS 공유 이벤트 △청약 오픈 알림 신청 이벤트다. ‘지친 하루’ 새로운 가사는 윤종신이 직접 노래 부르는 라이브 클립 영상으로 제작돼 유튜브에 공개될 예정이다. SNS 공유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1만 원권을 선물하고, 알림 신청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겐 옥션 전용 1만 포인트를 선물로 지급한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나를 위로하고 즐겁게 했던 노래가 이제는 듣고 추억하는 것을 넘어 경제적 이익까지 창출할 수 있는 자산이 됐다"라며 "음악에 대한 시각을 다양화해 볼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음악을 단순한 소비의 대상이 아닌 투자의 대상으로, 팬을 음악 산업의 소비자가 아닌 능동적 참여의 대상으로 바라보는 인식이 확대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김용태 "김건희 여사 문제 사과…영부인 검증하겠다”[종합]
  • 2025년은 축구계 성불의 해? 유럽대회 결승 앞둔 손흥민, PSG의 운명은… [이슈크래커]
  • 일감은 산더미인데 ‘일손’이 없다 [장인 없는 제조강국上]
  • ‘2025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재빠른 수령 방법은? [그래픽 스토리]
  • '호텔경제학'=짐바브웨...'셰셰'는? [그 공약, 안 사요]
  • "이게 연프야, 서바이벌이야?"…'데블스 플랜2'가 놓친 본질 [이슈크래커]
  • 단독 “유광열 하이엠솔루텍 대표, 중동 찾았다”…LG전자, ‘글로벌 사우스’ 공략 박차
  • 대선 테마 '정책주' 조정 틈타… '인맥주' 다시 들썩
  • 오늘의 상승종목

  • 05.2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50,208,000
    • +1.13%
    • 이더리움
    • 3,600,000
    • +0.59%
    • 비트코인 캐시
    • 561,500
    • +1.72%
    • 리플
    • 3,312
    • -0.09%
    • 솔라나
    • 238,100
    • +0.51%
    • 에이다
    • 1,062
    • +2.41%
    • 이오스
    • 1,078
    • +0%
    • 트론
    • 382
    • -0.78%
    • 스텔라루멘
    • 407
    • +2.0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250
    • +0.8%
    • 체인링크
    • 22,350
    • -0.97%
    • 샌드박스
    • 439
    • +0.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