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엑스앤브이엑스(DXVX)는 헬스앤뷰티 오프라인 시장의 새로운 유통 강자로 떠오르는 다이소와 협력해 웰빙라이프 뉴트리션 브랜드 ‘오브맘(Ofmom)’ 건강기능식품 6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스트레스, 쉼 △피부건강 면역톡톡!! △눈건강 아이라이트 △다이어트 홀릭 △기억력 그린라이트 △비타민C 플러스 톡톡!! 등 6가지 제품이다. 디엑스앤브이엑스는 전국 다이소 매장 중 1차로 선정된 200여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디엑스앤브이엑스의 헬스케어 사업은 ‘연구-개발-생산-유통’을 아우르는 밸류체인을 구축해 강력한 경쟁력을 갖고 있다. 자체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에서 헬스케어 소재와 제품을 연구 개발하며, 자회사 한국바이오팜(GMP)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우수한 제품을 생산한다. 이런 일체형 사업구조를 통해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단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국내 온라인 시장은 물론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등 해외로도 판매가 활성화되면서 현지 고객에게도 신뢰받고 있다.
김남철 디엑스앤브이엑스 마케팅 이사는 “이번에 출시한 1단계 제품은 자가건강 예방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1020세대를 위해 그 효능을 간편하고 맛있고 재밌게 체감할 수 있도록 차별점을 둔 헬스앤뷰티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