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온라인, 3월 단골고객 13%↑

입력 2025-04-17 11: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단골 고객수 2년 연속 증가…신선식품 만족도 커

▲홈플러스 온라인 단골 고객 성과 (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 온라인 단골 고객 성과 (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 온라인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단골 고객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홈플러스는 3월 온라인 장보기 애플리케이션(앱)을 방문한 단골 고객이 전년 동월 대비 13%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홈플러스 단골 고객은 자체 통합 멤버십 ‘마이홈플러스’ 회원 중 가장 높은 VIP+등급 고객을 말한다. 홈플러스는 기업회생절차(법정관리) 등 여러 대외적 이슈에도 불구하고 기존 고객들의 방문과 구매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고 자평했다.

단골 고객의 1인당 구매 횟수는 일반 고객(Family+등급 고객) 대비 약 3배로 월등히 높았다. 또 1회 주문 시 구매하는 상품수도 약 14% 많았다. 품목별 매출 비중에서도 단골 고객과 일반 고객은 큰 차이를 보였다. 단골 고객의 경우 선도에 민감한 품목일수록 매출 비중이 높았다. 품목별 매출을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단골 고객의 과일, 채소 매출이 일반 고객보다 각각 35%, 30% 높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속보 미중 “90일간 관세 일부 유예”…공동성명 발표
  • "내란세력" "가짜 진보" "압도적 새로움"…판 뒤집을 '한 방'은 아직
  • 수방사 前부관 “尹, 이진우에게 ‘총 쏴서라도 들어가’라고 지시”
  • SKT, 12일부터 유심 재설정 도입…대리점 직접 방문해야
  • “대권 꿈 깨셨으면 집에 가세요”…경선 탈락 광역단체장 복귀에 지역 민심 ‘부글’ [이슈크래커]
  • D램 3사, 가격 줄인상…관세 덮치는 하반기엔 더 오를듯
  • 삼성물산 vs 현대건설, '재건축 끝판왕' 압구정 2구역 쟁탈전 [정비사업 불꽃 수주전②]
  • 줄어든 식집사?…좋지만 번거로움에 멈춘 식물 키우기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5.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506,000
    • +0.43%
    • 이더리움
    • 3,585,000
    • +2.19%
    • 비트코인 캐시
    • 587,000
    • +1.73%
    • 리플
    • 3,481
    • +4.88%
    • 솔라나
    • 246,600
    • +1.27%
    • 에이다
    • 1,170
    • +4.65%
    • 이오스
    • 1,306
    • +2.92%
    • 트론
    • 383
    • +4.08%
    • 스텔라루멘
    • 450
    • +5.1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8,450
    • +0.09%
    • 체인링크
    • 24,390
    • +5.17%
    • 샌드박스
    • 514
    • +3.8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