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Z세대와 제품·서비스 경험 발굴해 고객 가치 찾는다

입력 2025-03-13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2일 오후 발대식이 열린 서울 강서구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LG크루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12일 오후 발대식이 열린 서울 강서구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LG크루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Z세대와 함께 고객가치 발굴을 위해 최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Z세대 고객경험 자문단 ‘LG크루’ 발대식을 열었다. 34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대학생 16명과 임원진 등이 참석했다.

4개의 LG크루는 총 6개월간 LG전자 연구원들과 Z세대 커뮤니케이션, 제품, 서비스 등 다양한 영역의 혁신 고객경험 발굴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제이지와 비욘세, 美 대중음악 큰 손들의 '억소리' 나는 차량 컬렉션 [셀럽의카]
  • 인기게임부터 인디게임까지…볼거리 많았던 '플레이엑스포 2025' [딥인더게임]
  • "못생겼는데, 또 귀여워"…요즘 젠지가 꽂힌 인형 '3대장' [솔드아웃]
  • “왜 이렇게 진심인 건데요”…하이보이즈 음방 소환, ‘언슬전’ 세계관 과몰입 [요즘, 이거]
  • 올 여름, 최악 폭염 오나...기상청 “평년보다 더 덥다”
  • 비트코인 사상 최고가에도…가상자산 현물 ETF 도입 '안갯속'
  • "너 내 동료가 돼라"…'포섭력 갑' 대선주자는 [왕이 될 상인가]
  • “개인리뷰 덕에 잘 팔려요”…이커머스, 커뮤니티 관리에 올인하는 이유[유승호의 유노우]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50,961,000
    • -1.97%
    • 이더리움
    • 3,566,000
    • -4.09%
    • 비트코인 캐시
    • 597,000
    • -2.53%
    • 리플
    • 3,270
    • -3.54%
    • 솔라나
    • 244,300
    • -5.49%
    • 에이다
    • 1,055
    • -7.46%
    • 이오스
    • 1,025
    • -5.36%
    • 트론
    • 381
    • +0%
    • 스텔라루멘
    • 406
    • -4.0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100
    • -4.14%
    • 체인링크
    • 21,930
    • -6.84%
    • 샌드박스
    • 431
    • -8.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