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블랙라벨 스테이크’ 누적 판매량 2000만 개 돌파

입력 2025-02-05 09: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15년 출시 이후 15초마다 팔린 셈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대표 메뉴 '블랙라벨 스테이크'. (사진제공=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대표 메뉴 '블랙라벨 스테이크'. (사진제공=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는 '블랙라벨 스테이크'가 출시 10년 만에 2000만 개 팔렸다고 5일 밝혔다. 아웃백 전체 메뉴 중 판매량 기준 약 25% 점유율을 차지하는 시그니처 메뉴다. 2015년 출시 이후 스테이크 점유율 1위를 지켜왔다. 아웃백은 블랙라벨 스테이크의 인기 비결로 뛰어난 맛과 품질, 가격 대비 풍성한 구성 등을 꼽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다 굽자→다 얼자⋯'퍼스널 컬러' 공식 뒤흔든 한마디 [솔드아웃]
  • 150조 '국민성장펀드' 출범…민관 손잡고 첨단전략산업 키운다
  • 숨 고르더니 다시 뛰었다… 규제 비웃듯 오른 아파트들
  • 연봉 2억 받으며 '혈세 관광'…나랏돈으로 즐긴 신보·예보
  • 통일교 의혹에 李 내각 첫 낙마…신속 대응에도 '후폭풍' 우려
  • 포브스 ‘세계 여성파워 100인’에 이부진·최수연 등 선정
  • 광주 공공도서관 공사장 매몰 사고…정청래, 양부남 현지 급파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603,000
    • -1.75%
    • 이더리움
    • 4,774,000
    • -5.2%
    • 비트코인 캐시
    • 839,000
    • -2.16%
    • 리플
    • 3,004
    • -2.37%
    • 솔라나
    • 200,000
    • -2.87%
    • 에이다
    • 623
    • -9.71%
    • 트론
    • 418
    • +0.97%
    • 스텔라루멘
    • 359
    • -5.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800
    • -2.26%
    • 체인링크
    • 20,510
    • -4.74%
    • 샌드박스
    • 204
    • -7.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