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통합 멤버십 ‘GS ALL 멤버십’ 론칭

입력 2025-01-24 1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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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홈쇼핑·슈퍼마켓 간 시너지 극대화

▲24일 GS리테일 임직원들이 GS리테일 통합 멤버십 GS ALL 멤버십 론칭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제공=GS리테일)
▲24일 GS리테일 임직원들이 GS리테일 통합 멤버십 GS ALL 멤버십 론칭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제공=GS리테일)

GS리테일이 고객 충성도 강화와 편의성 향상을 위해 기존 통합 멤버십을 전면 리뉴얼한 ‘GS 올(ALL) 멤버십’을 출시한다.

24일 GS리테일에 따르면 26일 정식 출시 예정인 GS 올 멤버십은 편의점 GS25, 홈쇼핑 GS샵,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활용할 수 있다. 기존 브랜드별로 운영되던 마케팅과 포인트 적립 체계를 하나로 통합한 것이 핵심이다.

GS 올의 디자인은 해피 스마일(Happy Smile) 콘셉트를 반영, 고객에게 따뜻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며 일관된 아이덴티티로 더 큰 만족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GS리테일은 자체 전용 포인트 시스템과 멤버십으로 리뉴얼해 기존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포인트는 ‘GS ALL 포인트’로 통합된다. 관련 포인트 카드와 회원 서비스의 명칭도 모두 GS올로 변경된다.

박준형 GS리테일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향후 추가 프로그램 개발과 고객 혜택 확대를 통해 현재 약 3000만명에 달하는 기존 회원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까지 포괄하며 유통 업계 최고의 멤버십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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