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고객 서비스 최고 전문가 'CS 달인' 선정

입력 2025-01-12 09: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김영호 부사장과 CS 달인 기념 촬영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김영호 부사장과 CS 달인 기념 촬영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서비스가 지난해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엔지니어 18명을 '2024년 CS 달인'으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CS 달인에는 최고의 기술 역량을 겸비한 우수 엔지니어 18명이 선정됐다. 제품별로는 휴대폰 7명, 가전 10명, B2B(기업 대상 서비스) 1명이다.


대표이사
전영현
이사구성
이사 9명 / 사외이사 6명
최근공시
[2025.12.18]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2.17]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쿠팡 “자체조사 아냐⋯정부 지시 따라 유출자 자백 받고 기기 회수해 전달”
  • 2026년 휴일 달력…내년 빅 이벤트는? [해시태그]
  • 1·2인 가구 65% 시대⋯주거 시장 중심은 ‘소형 아파트’
  • 내년부터 은행권 ‘4.5일제’ 확산…임금 삭감 없는 단축 우려도
  • 개혁 법안에 밀린 3차 상법 개정…與 내년 1월 국회서 추진
  • 라부부 가고 이번엔 '몬치치'?…캐릭터 시장, '못생김'에서 '레트로'로
  • 李대통령, 용산 집무실 '마지막' 출근…29일부터 청와대서 집무
  • 韓사회 현주소⋯OECD 노인 빈곤 1위ㆍ역대 최대 사교육비
  • 오늘의 상승종목

  • 12.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165,000
    • -0.65%
    • 이더리움
    • 4,285,000
    • -0.81%
    • 비트코인 캐시
    • 870,000
    • +0.12%
    • 리플
    • 2,706
    • -1.06%
    • 솔라나
    • 178,700
    • -1.05%
    • 에이다
    • 512
    • -1.73%
    • 트론
    • 410
    • -0.24%
    • 스텔라루멘
    • 314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560
    • -2.42%
    • 체인링크
    • 17,850
    • -0.89%
    • 샌드박스
    • 163
    • -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