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가전 브랜드 하이얼(Haier)은 올인원 콤팩트 로봇청소기 ‘D50 PRO’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이얼은 그간 냉장고, 세탁기 등 대형 가전을 중점적으로 출시해온 가운데 올해 국내 지사 창립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생활 가전의 제품군을 확장해오고 있다. 그의 일환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기능 모두 잡은 ‘올인원 콤팩트 로봇청소기 D50 PRO’를 출시한 것.
해당 제품은 올인원 제품으로 먼지 흡입, 자동 먼지 비움, 물걸레 자동 세척 및 건조 기능, 카펫 리프팅 기능 등이 탑재돼 있다. 특히 바닥 청소 시 카펫 구간에서는 15mm까지 물걸레를 들어 올려 카펫 오염을 방지하는 카펫 인식 기능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 청소기 높이 8.6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낮고 좁은 공간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효율성을 높였으며, 매립형 센서로 슬림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스테이션을 포함한 전체 크기가 크지 않은 콤팩트 사이즈로 집 안 공간의 여유가 부족하거나 대형 로봇청소기가 부담스러운 1인 가구나 신혼부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하이얼은 ‘올인원 콤팩트 로봇청소기 D50 PRO’의 체험단을 선정했으며, 12월부터 3개월간 체험단과 함께 이번 신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하이얼 관계자는 “D50 PRO는 고가의 로봇청소기들이 지속해서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의 부담을 낮출 수 있는 가성비 제품”이라며 “가격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기능 및 사용 편의성이 우수한 제품으로 많은 고객이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