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컬처ㆍOTT’ 튼 신세계스퀘어, 열흘간 방문객수 20만명 돌파

입력 2024-11-12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세계스퀘어 크리스마스 영상을 즐기는 시민들의 모습.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신세계스퀘어 크리스마스 영상을 즐기는 시민들의 모습.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신세계스퀘어가 공개 10일 만에 방문객 수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세계스퀘어는 서울 중구 충무로 신세계백화점 본점 외벽에 설치한 디지털 사이니지를 말한다. 신세계 미디어 파사드를 재단장한 곳이다.

방문객 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9%가량 늘었으며 K컬처, 글로벌 OTT, 3D아트웍 등 콘텐츠를 강화하며 체류 시간도 50% 길어졌다.

1일 점등식에는 아나몰픽 기법을 입힌 크리스마스 영상을 상영하며 방문객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신세계스퀘어 공개를 하루 앞두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선공개한 콘텐츠는 2일 만에 80만 명이 넘는 고객이 시청했으며, 이는 지난해보다 70%가량 높은 성적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날부터 글로벌 OTT 1위 넷플릭스의 독점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 시즌 2'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해 화제성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압도적인 크기와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갖춰 재단장한 신세계스퀘어가 많은 방문객들을 이끌며 본점과 인근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박주형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대표회사용)]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018,000
    • +0.53%
    • 이더리움
    • 4,545,000
    • +0.82%
    • 비트코인 캐시
    • 879,000
    • +3.53%
    • 리플
    • 3,036
    • +0.53%
    • 솔라나
    • 198,600
    • +1.02%
    • 에이다
    • 627
    • +1.79%
    • 트론
    • 428
    • +0%
    • 스텔라루멘
    • 361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40
    • +0.79%
    • 체인링크
    • 20,900
    • +3.83%
    • 샌드박스
    • 219
    • +5.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