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4년 연속 '한국의 소비자보호 우수기업' 선정

입력 2024-11-06 0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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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4년 한국의 소비자보호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강환(오른쪽) 교보생명 소비자보호실장이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교보생명)
▲4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4년 한국의 소비자보호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강환(오른쪽) 교보생명 소비자보호실장이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교보생명)

교보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24 한국의 소비자보호 우수기업(KCPI)' 금융부문에서 4년 연속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KCPI는 기업의 소비자 보호 품질에 대한 종합적인 소비자 체감도를 조사한 지수로 교보생명은 '고객중심'을 기업의 핵심가치로 삼고, 고객의 이익과 혜택을 우선시하는 '고객중심경영'을 꾸준히 실천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 기업에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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