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모로코 ‘바샤커피’ 국내 사업 본격화

입력 2024-04-21 09: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바샤커피' 제품.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바샤커피' 제품. (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모로코 헤리티지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Bacha Coffee)’의 국내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9월 바샤커피의 국내 프랜차이즈·유통권 단독 계약을 체결하고, 7월 청담동에 오프라인 1호 매장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에 앞서 롯데백화점은 22일 롯데백화점몰에 ‘바샤커피’ 전용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온라인 사업도 본격화 한다.

롯데백화점몰에서는 드립백과 원두 등 다양한 바샤커피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바샤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커피 드립백’이다. 또 맛과 향에 따라 다양한 컬러의 케이스에 담은 ‘노마드 컬렉션’과 밀폐보관이 가능한 틴 케이스에 담은 ‘오토그래프 컬렉션’도 선물용으로 판매한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22일부터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250명에게는 바샤커피 토트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28일까지 구매금액의 최대 5% 상당을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내달 12일까지는 매주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바샤 커피 드립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향후 단계적으로 공식 판매 채널과 상품 종류를 늘리는 방향으로 온라인 사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사업도 7월 오픈 예정인 청담동 1호 매장을 시작으로 추가 출점을 검토하고 있다.

이주현 롯데백화점 콘텐츠부문장은 “오랜 역사와 장인 정신이 깃든 모로코 헤리티지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는 롯데백화점만의 막강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주택연금 가입 문턱 낮아진다…주금공 '공시가 12억' 기준 완화 추진
  • [종합] 연준, 0.25%p ‘매파적 인하’…엇갈린 시각 속 내년 인하 1회 전망
  • '나솔' 29기, 연상연하 결혼 커플은 영호♥현숙?⋯힌트 사진에 단체 아리송
  • ‘김부장은 이제 희망퇴직합니다’⋯연말 유통가에 불어닥친 구조조정 한파
  • [AI 코인패밀리 만평] 일파만파
  • 몸집 키우는 무신사, 용산역에 역대 최대 매장 오픈...“내년엔 편집숍 확장”[가보니]
  • 이중·다중 특이항체 빅딜 러시…차세대 항암제 개발 분주
  • 오늘의 상승종목

  • 12.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764,000
    • -0.39%
    • 이더리움
    • 4,940,000
    • +0.49%
    • 비트코인 캐시
    • 851,000
    • -1.79%
    • 리플
    • 3,035
    • -2.79%
    • 솔라나
    • 202,700
    • -0.69%
    • 에이다
    • 673
    • -3.17%
    • 트론
    • 416
    • -0.24%
    • 스텔라루멘
    • 372
    • -1.0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980
    • -1.38%
    • 체인링크
    • 20,950
    • -1.83%
    • 샌드박스
    • 214
    • -1.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