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모델 한혜진과 ‘도어를 접다, 여유를 열다’ 캠페인

입력 2024-04-16 09: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 (사진제공=한샘)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 (사진제공=한샘)

한샘은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의 모델로 한혜진을 발탁하고 ‘도어를 접다. 여유를 열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시그니처는 2m 폭의 와이드장과 폴딩 방식의 도어로 개방 시 수납물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도어는 폴딩, 여닫이, 미닫이 등 개폐 방식과 색상에 따라 총 20여 종으로 나뉜다. 내부 구성은 수납 형태와 색상에 따라 최대 94가지로 제공해 취향과 공간에 따라 맞춤형으로 만들 수 있다. 핵심컬러는 미드 브라운과 브론즈로 나무와 금속, 가죽 질감을 구현했다.

한샘은 한혜진과 함께 시그니처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알리고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한혜진 및 다른 인플루언서들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콘텐츠 협업, 디지털 광고, CRM(고객관계관리) 마케팅 등을 진행한다.

한샘몰과 한샘디자인파크 등 온∙오프라인에서 시그니처 기획전도 연다. '한혜진 픽(PICK) 신상 붙박이장 2종 10% 할인'을 비롯해 △베스트 붙박이장 최대 22% 할인 △인기 수납상품 타임 특가 △한샘몰 포인트 최대 5만점 적립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한샘 HF마케팅부 고지운 이사는 “시그니처는 단순한 붙박이장이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에 특별한 경험을 더하는 수납 상품”이라며 “수납 1위 브랜드 한샘과 톱모델 한혜진의 협업으로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저축은행 20곳 중 11곳 1년 새 자산ㆍ부채 만기 불일치↑…“유동성 대응력 강화해야”
  • [종합] 나스닥, 엔비디아 질주에 사상 첫 1만7000선 돌파…다우 0.55%↓
  • 급증하는 당뇨병, 비만·고혈압에 질병 부담 첩첩산중
  • ‘사람약’ 히트 브랜드 반려동물약으로…‘댕루사·댕사돌’ 눈길
  • 단독 "가격 산정 근거 마련하라"...'기후동행카드' 제동 조례안 발의
  • 신식 선수핑 기지?…공개된 푸바오 방사장 '충격'
  • 오늘의 상승종목

  • 05.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722,000
    • -1.43%
    • 이더리움
    • 5,340,000
    • -0.69%
    • 비트코인 캐시
    • 650,500
    • -3.91%
    • 리플
    • 733
    • -0.95%
    • 솔라나
    • 233,600
    • -1.1%
    • 에이다
    • 633
    • -2.16%
    • 이오스
    • 1,118
    • -3.95%
    • 트론
    • 153
    • -1.29%
    • 스텔라루멘
    • 150
    • -1.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650
    • -2.15%
    • 체인링크
    • 25,600
    • -1.23%
    • 샌드박스
    • 623
    • -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