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슈크림 라떼’, 1분에 100잔씩 팔렸다

입력 2024-04-11 10: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17년 이후 출시된 스타벅스 프로모션 음료 중 ‘최다 판매’

▲스타벅스 2024년 봄 프로모션 음료 '슈크림 라떼'. (사진제공=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2024년 봄 프로모션 음료 '슈크림 라떼'. (사진제공=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는 봄 프로모션 음료로 출시한 ‘슈크림 라떼’의 누적 판매량이 2000만 잔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2017년 첫 출시한 슈크림 라떼는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슈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바닐라 풍미가 매력적인 음료다. 올해 누적 판매량만 300만 잔을 돌파했는데, 1분당 100잔씩 판매된 셈이다.

특히 올해 슈크림 라떼의 2000만 잔 돌파는 2017년 이후 출시된 스타벅스의 역대 프로모션 음료 중 최다 판매 수량이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슈크림 라떼는 이제 봄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상징적인 음료로 자리 잡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을 경청해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음료들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 대표이사
    한채양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9] 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 대표이사
    박주형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08] 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대표회사용)]

  • 대표이사
    강승협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1.28] [기재정정]주요사항보고서(영업양도결정)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다 굽자→다 얼자⋯'퍼스널 컬러' 공식 뒤흔든 한마디 [솔드아웃]
  • 150조 '국민성장펀드' 출범…민관 손잡고 첨단전략산업 키운다
  • 숨 고르더니 다시 뛰었다… 규제 비웃듯 오른 아파트들
  • 연봉 2억 받으며 '혈세 관광'…나랏돈으로 즐긴 신보·예보
  • 통일교 의혹에 李 내각 첫 낙마…신속 대응에도 '후폭풍' 우려
  • 포브스 ‘세계 여성파워 100인’에 이부진·최수연 등 선정
  • 광주 공공도서관 공사장 매몰 사고…정청래, 양부남 현지 급파
  • 오늘의 상승종목

  • 12.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240,000
    • -2.01%
    • 이더리움
    • 4,765,000
    • -5.55%
    • 비트코인 캐시
    • 836,000
    • -2.39%
    • 리플
    • 2,989
    • -3.17%
    • 솔라나
    • 199,500
    • -3.16%
    • 에이다
    • 616
    • -11.24%
    • 트론
    • 417
    • +0.72%
    • 스텔라루멘
    • 359
    • -5.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800
    • -2.3%
    • 체인링크
    • 20,380
    • -5.43%
    • 샌드박스
    • 203
    • -7.31%
* 24시간 변동률 기준